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MAILab2021

메일랩 소개 영상


메일랩 (http://mailab.co.kr/) 소개 영상입니다. MAILab은 2 pflop 규모의 자체 슈퍼컴퓨터를 보유하며, Vision AI 엔진인 i2Brain을 기반으로 각종 Vertical Solutio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메일랩은 1999년에 설립된 CKT그룹 각 계열사의 도메인 지식과 결합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1. Vision AI Tech는 인공지능회사 MAILab과 부동산 개발회사 PSLifeCKT와콜레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기업입니다.Vision AI Tech의 QSS Integrated Solution, 즉 방역, 보안, 안전이 융합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상품화하였습니다.Vision AI Tech은 이미 개발된 100% 라이브니스 소프트웨어의 도어록 장치를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2. 부동산개발회사인 PS Life와 인공지능회사인 MAILab이 Know-how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콜레버레이션하여 urban micro-fulfillment technology를 개발하였습니다. 50가지의 기술을 융합하여 세계 최고의 urban micro-fulfillment technology를 개발하였습니다. 3. AI Mi는 10년 전통의 코스메틱 기업 eMei와 비전 AI 기업 MAILab의 콜레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습니다.eMei와 MAILab은 모두 CKT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AI Mi의 스킨 AI 솔루션은 개인화 된 피부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적합한 스킨 케어 제품을 추천합니다. 4. Construction Vision AI는 부동산 개발 회사인 PSLifeCKT와 MAILab의 협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Construction Vision AI는 Vision AI를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로 기반으로 건설현장의 점검, 모니터링, 산업재해 예방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5.Health AI는 건강 및 미용 기업인 이스턴 뷰티(Eastern Beauty)와 MAILab의 콜레버레이션으로 탄생했습니다. Health AI는 딥 러닝을 사용하여 의사들이 선천성 심장병과 같은 심장 질환을 더 빠르고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성능 AI 알고리즘과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ILab aims to improve quality of life with the world's best vision AI technology. *문의: dyang@ckt21.com

4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