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MAILab2021

[Vision AI Tech] Vision AI Tech의 핵심솔루션



인공지능 더 나아가 딥러닝의 꽃은 Vision AI입니다. 비전AI는 글로벌 보안시장에서 입증되었고 국내시장 잠재력도 엄청납니다.


Vision AI Tech는 인공지능회사 MAILab과 부동산 개발회사 PSLifeCKT의 콜레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기업입니다. MAILab의 i2Brain 엔진으로부터 세계 최고 비전AI 솔루션이 연구 개발됩니다.


~핵심 솔루션 1. QSS 통합솔루션~

QSS 통합 솔루션은 방역(quarantine), 보안(security), 안전(safety)이 융합된 비전AI 시스템입니다. Vision AI Tech는 자체 개발한 그래픽 분석과 Forecasting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억명 얼굴 데이터로 학습한 Vision AI 알고리즘을 마스크 착용 얼굴을 인식하도록 re-training했습니다.


~핵심 솔루션 2. 스마트홈/스마트시티~

Vision AI Tech의 QSS Integrated Solution, 즉 방역(quarantine), 보안(security), 안전(safety)이 융합된 비전AI 시스템은 스마트 빌딩이 갖추어야 할 기본 요건을 만족시켜 줍니다. 우선 스마트 건물은 보안이 철저하게 이뤄져야 합니다. 거주하고 일하는 사람들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고, 재산을 철저하게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거주하고 일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인공지능으로 지켜야 합니다. 특히 공장과 같은 산업현장에서 안전문제는 생산성보다 또는 경제성보다 우선해야 마땅합니다. 이제 방역은 스마트 건물에 빠질 수 없는 새로운 요소입니다. 설사 코로나가 끝난다고 하더라도, 제2의 코로나, 제3의 코로나는 쉴 새 없이 우리를 괴롭힐 것입니다. QSS 비전AI 솔루션을 그대로 확장하면 건강하고 안전한 스마트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QSS 비전AI 솔루션을 그대로 축소하면, 건강하고 안전한 스마트 홈이 됩니다. 특히 AI칩이 탑재된 스마트 도어락은 스마트 홈이 시작되는 출발점입니다. 메일랩의 도어락은 세계 최소 AI칩이 탑재되고 사진이나 카메라에 의한 “가짜 얼굴”을 식별할 수 있는 라이브니스(liveness) 기능이 100%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핵심 솔루션 3. 핀테크~

Liveness기반 핀테크 보안솔루션을 on/offline 금융기관에게 제공합니다. 금융 보안 시나리오에서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에 응용됩니다.


~핵심 솔루션 4. Industrial Product Inspection ~

Vision AI Tech의 Vision AI 사물인식 기술로 제품의 스크래치, 균열 기포와 같은 결함 식별 및 절삭 공구 마모 및 용접 품질 측정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최후 공정 후 검수가 이루어져 고객만족에 목표를 둔 반면, 매 공정마다 검수가 이뤄짐으로써 전체 수익은 물론 이전까지 공정에 소모된 인력과 공장 가용설비 및 사용된 부품에 대한 loss를 각 단계별로 방지하여 획기적인 비용 절감 및 노동 성취도에 대한 만족도를 높입니다. MAILab 메일랩은 세계 최고의 비전 AI 기술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문의 for more information: dyang@ckt21.com

7 views
bottom of page